사업소개

ESG포럼/캠프

ENGLISH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토론하고, 목소리를 내고, 행동하는 기업 임직원과 함께 합니다

2021 P4G를 향한 청년의 외침! Global Youth Climate Challenges(GYCC)

P4G(Partnering for Green Growth and the Global Crisis 2030)의 공식사전행사 특별세션인 2021 GYCC는 국가기후환경회의(NCCA)와 외교부(MOFA)가 주최하고 에코맘코리아가 토론전체를 주관한 글로벌 청년 기후변화 챌린지 컨퍼런스입니다.

35개국에서 모인 60여 명의 청년들이 제로웨이스트와 기후위기 대응 실천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P4G 정상회의에 참여한 각국 정상들에게 청년의 목소리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에코맘코리아의 프로그램 글로벌에코리더와 UN청소년환경총회 참가한 청소년이 한국을 대표하여 제로웨이스트 제품아이디어와 캠페인송을 발표했습니다.

GYCC 활동영상

빌려쓰는 지구캠프

기후변화시대에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이해하고 지구를 위한 친환경생활습관을 배우고 실천해보는 1박 2일 캠프 프로그램입니다.

빌려쓰는 지구캠프 활동영상

  • 뜨거운 여름 활기찬 캠프 속으로! 2019 빌려쓰는 지구캠프 현장 스케치

ESG워크샵

ESG는 우리 기업과 무슨 연관이 있을 까요? ESG 실현을 위해 우리 기업은 무엇을 해야할까요? 우리 임직원들은 무엇부터 시작하면 좋을까요?
지속가능성과 인류보편의 가치를 추구하는 MZ세대가 중심이 된 기업들은 ESG평가에 고민이 많습니다.

에코맘코리아는 임직원의 ESG 인식제고교육을 비롯하여, 게임과 소통을 통해 ESG목표를 스스로 세우고 시작할 수 있도록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후원하기 실천회원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