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언론보도

[이미디어] 청소년 밤섬 생물다양성 챌린지, 5월 28일 개최(22.05.23)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에코맘코리아
  • 작성일 : 22-05-24 11:13
  • 조회수 : 8,480

본문

청소년 밤섬 생물다양성 챌린지, 5월 28일 온라인 개최

다양한 생물을 대표하는 100명의 청소년들이 전하는 생물다양성의 보전가치

2/4
[이미디어= 김한결 기자] 에코맘코리아(대표 하지원)와 LG화학(대표 신학철)은 ESG활동의 일환으로 기후변화로 인해 위협받고 있는 생물다양성 보전가치를 실천하고자 100명의 미래세대와 함께 ‘청소년 밤섬 생물다양성 챌린지‘를 개최한다.


청소년 밤섬 생물다양성 챌린지는 에코맘코리아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가 공동주관하고 LG화학이 주최한다. 지속가능한 생물다양성 보전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청소년들은 주변 환경 속 동식물을 관찰·탐구하며, 관찰한 생물 종의 대표가 되어 목소리를 내고, 전 세계가 직면한 생물다양성 손실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창의적인 해결방안을 도출하는 활동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5월 28일 오후 2시에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생물다양성의 보전가치와 우리의 역할에 대한 공우석 경희대 지리학과 교수의 특별강연에 이어 활동자료 발표 및 참가자 인터뷰, 우수활동 시상, 생물다양성 미니콘서트 등 청소년 챌린져들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교사출신 코미디언 김동하와 청년멘토 이혜인이 진행자로 함께하며 세계자연보전연맹(IUCN) 윤종수이사가 축사메세지를 통해 지속 가능한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미래세대 활동을 격려할 예정이다.(중략)


출처 : 이미디어 (ecomedia.co.kr)

본문 바로가기 : http://www.ecomedia.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12131139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후원하기 실천회원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