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언론보도

[인사이트코리아]에코맘코리아, 환경부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23.03.31)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에코맘코리아
  • 작성일 : 23-03-31 17:04
  • 조회수 : 2,749

본문

에코맘코리아, 환경부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캠페인 슬로건 ‘반만 사GO, 오래 쓰GO!’…불필요한 소비 줄이기


ba0a1c78dac19adfd0d62a6a78602daa_1680249863_6384.jpg
에코맘코리아는 임직원들과 MZ세대 에코리더들 함께 환경보호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에코맘코리아>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환경교육단체 (사)에코맘코리아(대표 하지원)는 임직원, MZ세대 에코리더들과 함께 환경부 환경보호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일상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시작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기업·기관 등이 자발적으로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할 수 있는 행동을 각각 하나씩 약속하고 다음 챌린지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에코맘코리아는 하성문 민팃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캠페인 슬로건은 ‘반만 사GO, 오래 쓰GO!’로 정했다. 대량생산, 대량소비, 대량폐기가 불러온 환경 파괴를 줄이기 위해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습관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라는 게 에코맘코리아 측 설명이다.


환경단체 특성 상 에코맘코리아는 일회용품 사용금지, 종이 사용 최소화, 물품 절감 등 친환경 행동이 매우 자연스럽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 에코리더들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하며 소비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강조할 계획이다.


<중략>


출처 : 인사이트코리아(http://www.insightkorea.co.kr)

기사원문 바로가기 : http://www.insigh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37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후원하기 실천회원 시작하기